본문 바로가기
PC.모바일 tip

LG 유플러스 부가서비스- PASS신용관리 서비스에 대하여 알아봅시다.

by 커민s 2022. 9. 20.
 

LG 유플러스  PASS신용관리 부가서비스는 휴대폰에서 신용정보와 신용등급 등을 확인하고 변동사항을 알림으로 안내받는 서비스입니다.

 

월정액: 무료
신용 정보, 신용등급 및 평점이 변동되는 경우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신용변동, 대출현황, 카드이용실적, 신용조회기록 등과 관련한 요약정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월정액 :3,300원 (부가세포함)
신용정보, 신용등급 및 평점이 변동되는 경우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신용 정보를 상세하게 확인한 후 관리해 드리는 프리미엄 신용 관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각종 통계 및 분석 결과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용 정보 변동 관리, 신용 정보 조회, 신용등급 평점, 카드 정보관리, 신상정보관리, 신용 이력 현황 등이 포함됩니다.
‘크레딧 에이플러스’를 통해 신용 컨설팅과 신용등급 시뮬레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 요금제에 따라 데이터 이용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pss 신용관리

 

 

 

 

서비스 안내
고객님의 신용정보가 변동되는 경우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알림 수신에 동의하셔야 합니다.
고객님의 신용등급 및 평점, 대출 및 거래, 연체, 카드 정보 등 상세한 신용정보를 한 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크레딧 에이플러스’의 신용등급 시뮬레이터를 통해 신용등급 변동 가능성을 점검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대상
PASS 앱 전용 부가서비스로 만 19세 이상 고객인 경우 가입할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는 휴대폰
PPS(선불휴대폰) 이용자, 알뜰폰 가입자, 19세 미만 고객은 가입할 수 없습니다.
단, 법인휴대폰 이용자는 가입할 수 있습니다.
명의자가 이용 중인 하나의 휴대폰 번호로 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문의
고객센터 상담사를 통해 쉽고 간단하게 문의하세요.
휴대폰에서 114(무료), 1600-1533(유료)
서비스 장애 및 기술 문의는 1600-1533(유료)에서 접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