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휴대폰결제 안심 알림(장애인) 부가서비스는 장애인 고객이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원스토어에서 휴대폰 결제를 이용하는 경우 보호자에게 문자메시지로 알려주는 서비스입니다.
월정액: 무료
보호자가 보호 대상자의 휴대폰 결제 내역을 바로 확인할 수 있어 안심할 수 있는 서비스
보호자는 U+ 고객센터에서 장애인 대리인으로 등록한 후 이용 가능
서비스 안내
이용 안내
장애인 고객 명의의 휴대폰으로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원 스토어에서 휴대폰결제하는 경우 보호자에게도 결제금액을 문자메시지로 알려 드립니다.
장애인 고객과 보호자에게 휴대폰결제 결과 문자메시지가 동일하게 전송됩니다.
서비스 대상
LG유플러스 고객 유형이 장애인으로 등록된 고객만 신청할 수 있습니다.
장애인 등록 여부 확인 및 보호자 등록신청은 LG유플러스 고객센터에서만 할 수 있습니다.
보호자가 문자메시지 수신을 동의해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가입 및 해지
서비스 가입하기
홈페이지
위쪽 ‘서비스 신청’을 눌러 쉽고 간단하게 신청하세요.
고객센터
고객센터 상담사를 통해 쉽고 간단하게 신청하세요.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
서비스 해지하기
고객센터
보호자 등록 및 변경, 서비스 해지는 고객센터 상담사를 통해서만 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
유의사항
문자 메시지를 받을 보호자는 1명만 등록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 명의자 변경 또는 번호 이동(통신사 바꾸기) 시 서비스가 자동 해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