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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유플러스 부가서비스- 스미싱예방 서비스에 대하여 알아봅시다.

커민s 2022. 9. 24.

LG 유플러스 스미싱예방 부가서비스는 스미싱 문자메시지로 인해 악성 앱이 설치되거나 자동으로 소액결제가 되는 피해를 예방하는 서비스입니다.

 

 

소액결제 비밀번호 직접 설정 :무료
소액결제에 필요한 인증번호를 직접 설정할 수 있어 자동으로 소액결제가 되는 것을 예방



스팸차단 :무료
한국인터넷진흥원에 신고된 스미싱 및 스팸 메시지를 자동으로 차단

스미싱 예방

 

 

서비스 안내
이럴 때 이용하세요
스미싱 문자메시지로 인해 개인정보유출 및 금전적인 피해가 걱정될 때
이용안내

소액결제 비밀번호 직접 설정
소액결제를 위해 입력하는 6자리의 인증번호 중 3자리를 직접 설정할 수 있습니다.
스미싱으로 인해 인증번호가 유출되더라도, 직접 설정한 인증번호가 필요하기 때문에 결제 피해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예시) 123(고객 설정번호) + 456(결제대행회사 인증번호)

 

스팸차단
스미싱 및 스팸 메시지와 악성 인터넷 주소를 동시에 차단할 수 있습니다. (한국인터넷진흥원 신고 기준)
서비스 가입 및 해지에 관한 유의사항을 확인 후 신청하세요.

 

 

 

 

가입 및 해지
서비스 가입하기
소액결제 비밀번호 직접 설정
홈페이지
유플러스 홈페이지 접속 → 내정보관리 → 휴대폰소액결제 → 비밀번호 등록 및 해제 (본인 확인을 위해 범용 공인인증서 필요)

 

고객센터
고객센터 상담사를 통해 쉽고 간단하게 신청하세요.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
만 19세 이상의 성인인 경우 대리인을 통해 신청 불가하며 반드시 본인이 직접 신청
만 14세 이상 19세 미만의 미성년자인 경우 법정대리인 동의 필요

 

스팸차단
휴대폰
고객센터 앱 열기→ 스팸차단 접속 → 서비스 신청

 

홈페이지
위쪽 ‘서비스 신청’을 눌러 쉽고 간단하게 신청하세요.

 

고객센터
고객센터 상담사를 통해 쉽고 간단하게 신청하세요.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

 

 

 

 

유의사항
홈페이지에서 소액결제 비밀번호 서비스에 가입할 경우 본인 확인을 위해 범용 공인인증서 필요합니다.
고객센터에서 소액결제 비밀번호 서비스에 가입할 경우, 성인 고객은 대리인을 통해 신청할 수 없으며 반드시 본인이 직접 신청해야 합니다. 만 14세 이상 19세 미만의 미성년자 고객은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합니다.

꼭 보고 가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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