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휴대폰 본인확인 부가서비스는 휴대폰을 활용한 본인 인증 서비스입니다.
휴대폰 본인확인(개인) : 무료
별도 가입 없이 무료로 사용 가능
휴대폰 본인확인(법인) :무료
LG유플러스 직영점을 방문해 서비스 가입 후 사용 가능
(고객센터에서는 가입 불가)
이용방법
1. 개인 고객
1단계: 고객 정보를 본인확인 입력 창에 정확히 입력 후 확인 버튼을 누릅니다.
2단계: 입력한 휴대폰으로 일회용 인증번호를 문자메시지로 수신 받습니다.
3단계: 인증번호를 입력 창에 정확히 입력 후 누르면 휴대폰 본인 확인이 정상적으로 완료됩니다.
2. 법인 고객
1단계: 고객 정보를 본인확인 입력 창에 정확히 입력 후 확인 버튼을 누릅니다.
2단계: 법인 휴대폰 비밀번호 설정 또는 입력할 수 있는 인터넷 주소(URL)를 문자메시지로 수신 받습니다.
3단계: 법인 휴대폰 비밀번호를 설정합니다.
보안 강화를 위해 최초 이용 시 비밀번호 설정이 필요합니다.
비밀번호는 8~12자리 영문, 숫자, 특수문자(선택사항, !$%^&()*만 사용 가능)를 함께 사용해 설정합니다.
4단계: 법인 휴대폰으로 전송된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5단계: 입력한 휴대폰으로 일회용 인증번호를 문자메시지로 수신 받습니다.
6단계: 인증번호를 입력 창에 정확히 입력 후 확인을 누르면 본인확인이 정상적으로 완료 됩니다.
가입 및 해지
법인폰 본인확인 서비스 신청하기
1. 영업점
전국의 LG유플러스 직영점이나 대리점에서 서비스 신청할 수 있습니다.
2. 필요서류
본인이 방문하면 법인 인감 날인이 찍힌 이용 신청서, 신분증, 재직증명서,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인감증명서가 필요합니다.
대리인이 방문하면 본인 필요서류와 대리인 신분증, 신청자 인감 날인이 찍힌 위임장이 필요합니다.
서비스 신청 제한: 법인 명의 고객 (단, 법인 업력 1년 이상 법인)
3. 가입 승인 대기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님은 재직 중인 기업의 법인 관리자 승인을 기다립니다. 기업 법인 관리자께서는 다음 안내 절차에 따라 진행 후 임직원에 대한 승인을 진행해 주세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 접속 → 기업 → Biz 내정보관리 → 법인 휴대폰 본인확인 서비스 관리
법인폰 본인확인서비스 해지하기
고객센터
고객센터 상담사를 통해 쉽고 간단하게 신청하세요.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
법인 휴대폰 본인확인 비밀번호 안내
보안 강화를 위해 이용하기 전 비밀번호 설정이 필요합니다.
8~12자리 영문+숫자+특수문자(선택)를 조합해서 설정하세요.(특수문자 조합은 선택사항이며, !$%^&()*만 사용 가능)
비밀번호는 초기화 상태이며 고객님이 직접 다시 설정해야 합니다.
설정 방법: 본인확인 이용 중 문자 메시지로 수신된 비밀번호 입력 URL(인터넷 주소) 누름 → 연결된 웹페이지에서 설정(*이용방법 3단계 참고)
비밀번호 찾기, 변경, 확인은 이용할 수 없으며, 비밀번호를 분실할 경우 필요한 서류를 가지고 직영점에 방문해 주세요.(본인 확인 후 초기화 가능)
법인 휴대폰 관리자 권한 신청 및 임직원 승인 방법
법인 휴대폰 관리자 신청 방법
LG유플러스 홈페이지 접속 → 기업 → 법인 휴대폰 관리자 로그인 → 법인 관리자 신청 배너 누름 → 구비서류 스캔본 업로드 → 사업팀 승인
법인 관리자 임직원 승인 방법
LG유플러스 홈페이지 접속 → 기업 → 내정보관리 → 법인 휴대폰 관리 배너 누름 → 임직원 승인
문의사항
고객센터
고객센터 상담사를 통해 쉽고 간단하게 신청하세요.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
유의사항
서비스 신청을 통해 무료 이용 가능합니다.
휴대폰으로 법인 휴대폰 본인확인 비밀번호 입력페이지에 접속해야 하므로 웹페이지 접근이 가능한 LTE폰만 이용 가능합니다.
법인 휴대폰 본인확인 서비스는 LG유플러스 직영점에서 만 가입 가능합니다. 방문 가입 시 필요한 서류를 꼭 확인하세요.
고객센터 114에서 가까운 직영점을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알뜰폰 가입자는 법인 휴대폰 본인확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이용 중인 알뜰폰 통신사로 문의해 주세요.
기업 관리자의 승인 완료 후 영업일 기준으로 2~3일 후부터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법인 휴대폰 비밀번호 변경 및 찾기 기능은 제공되지 않으며, 초기화만 가능합니다.
법인 명의를 도용하여 법인 및 통신사에 불이익을 줄 수 있는 일부 사이트는 본인확인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법인 휴대폰 비밀번호를 설정할 수 없는 유형은 다음과 같습니다.
비밀번호로 설정할 수 없는 특수문자가 포함된 경우
영문과 숫자가 조합되지 않은 경우
처음 입력한 비밀번호와 비밀번호 확인에 입력한 비밀번호가 다를 경우(대/소문자 구분)
설정한 비밀번호가 8~12자리가 아닌 경우
휴대폰 본인확인 서비스는 LG유플러스 등록된 고객 정보와 본인확인 서비스에 입력한 정보가 인증번호와 일치할 때 완료됩니다.
법인 명의 고객은 ‘법인휴대폰 본인확인’ 부가서비스에 별도로 가입해야 휴대폰 본인확인이 가능합니다.
휴대폰 본인확인 이용 내역 문의는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 및 확인이 가능하며, 원하는 방법으로 내역을 전송해 드립니다.
휴대폰 본인확인 이용내역 확인은 일정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휴대폰 명의자가 본인이 아닌 경우 정보 제공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PC.모바일 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LG 유플러스 부가서비스- 유비키인증서 서비스에 대하여 알아봅시다. (0) | 2022.09.25 |
---|---|
LG 유플러스 부가서비스- 스미싱예방 서비스에 대하여 알아봅시다. (0) | 2022.09.24 |
LG 유플러스 부가서비스- 위치정보자기제어 서비스에 대하여 알아봅시다. (0) | 2022.09.22 |
LG 유플러스 부가서비스- 원키퍼 서비스에 대하여 알아봅시다. (0) | 2022.09.21 |
LG 유플러스 부가서비스- PASS신용관리 서비스에 대하여 알아봅시다. (0) | 2022.09.2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