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간편결제매니저 부가서비스는 보다 안전하고 편리하게 간편결제를 진행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비스입니다.
월정액: 1,100원 (부가세포함)
내용:한 번 가입하면 해지 전까지 매월 자동 연장.
서비스 안내
이럴 때 이용하세요
다양한 간편결제 정보를 쉽게 관리하고 싶을 때
카드번호, 주민등록번호, 아이디 등 개인정보 유출을 방지하고 싶을 때
개인 정보 도용에 의한 금전적 피해를 예방하고 싶을 때
주요 서비스
간편결제 정보 안심 저장: 분실 걱정 없이 간편결제 정보를 앱에 모두 모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금전 피해가 발생할 경우, 개인 정보 도용에 의한 금융 피해가 발생할 경우 보상 보험이 제공됩니다.
피싱, 해킹, 스미싱 철통 보안: 결제 정보 암호화 및 분산 저장을 통해 보안을 강화시켜 PC에 개인 정보를 입력하지 않아도 안전하게 결제할 수 있습니다.
피싱 해킹 금융 사기 보상 보험 안내
피해 보상 대상 및 수준
서비스 가입 중 개인 정보 유출로 인한 금전적 피해가 발생할 경우 (주)메리츠화재해상 피싱 해킹 금융 사기 보상 보험에 따라 연간 최대 100만 원, 법률 소송 비용 연간 100만 원을 보상해 드립니다.
피싱 해킹 금융 사기 보상 보험은 간편결제 매니저 가입 다음날 0시부터 적용되며, 해지 전까지 유지됩니다.
피해 보상 문의 및 신청
피해 접수 및 문의는 간편결제매니저 제공사인 헥토이노베이션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간편결제매니저 홈페이지(http://www.sepay.org 또는 1599-4704로 전화해 피해 보상 문의 및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피해 보상 접수 시 필요 자료
결제 내용: 우편 및 이메일 등의 요금 납부 명세서는 LG유플러스 고객센터에서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사건 사실확인원이나 수사 진행 증명서는 담당 경찰서에서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피해 보상 일정 및 프로세서
피해 보상 접수 후 20일 이내에 피해 보상 여부 및 내용을 안내해드립니다. 보험금은 피해 보상이 결정된 후 한 달 뒤에 지급됩니다.
단, 보험금 지급일 이전에 사고 금액을 회수했거나 경찰 조사 결과 보험 사기일 경우에는 보험금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피해 보상 수준 및 제외 대상
개인의 잘못 등 약관에 나온 보상 범위에 포함되지 않은 경우 보상받을 수 없습니다.
이용방법
결제 선택 → 휴대폰번호 입력 → 앱 자동실행 → 세이프 넘버 비교
가입 및 해지
서비스 가입하기
앱 설치
‘서비스 가입’ 선택 → 인증 받기 → 문자 수신 → 앱 설치 → 앱 설정 → 간편결제 등록
서비스 해지하기
서비스 홈페이지: https://sepay.org/sep/serviceUse#5
서비스 고객센터: 1599-4704 (상담 가능 시간: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ARS(자동 응답 시스템) 연결 해지는 24시간 가능
간편결제매니저 앱 > 설정 > 해지안내 > 해지
간편결제매니저 카카오톡 채널 추가 > 카카오톡 해지문의 > 해지 안내 문자 수신 > 모바일웹 접속 해지 버튼 클릭 (상담 가능 시간: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유의사항
간편결제 매니저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는 결제 대행사는 유플러스 전자결제, KG이니시스, 한국사이버결제까지 총 세 곳 입니다.
결제 대행사: 유플러스 전자결제, KG이니시스, 한국사이버결제
서비스 홈페이지(http://www.sepay.org 접속 또는 1599-47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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