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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각,일상 이야기

엘지 U+ 부가서비스 - 자동응답 서비스에 대하여 살펴보아요.

by 커민s 2022. 9. 5.
 

엘지 U+  자동응답 부가서비스는 전화를 받지 못할 때 전화를 건 사람에게 부재중 음성 안내를 자동으로 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월정액: 550원 (부가세포함금액)

 

내용

전화를 건 사람에게 부재중 상태를 안내
걸려온 전호를 못 받은 경우, 가입 고객에게 부재중 전화가 왔음을 문자로 안내
유료 매너콜 서비스 가입 고객은 무료 이용 가능
(단, 매너콜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하는 LTE/5G 요금제 사용자는 부가세 포함 월 550원의 이용료 발생)

자동응답

 

서비스 안내
이럴 때 이용하세요
수업, 회의, 영화 관람 등으로 통화하기 힘들 때
전화를 받지 못하는 상황을 상대방에게 알리고 싶을 때

 

이용안내
U+통화도우미 앱에서 자동응답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가 종료될 예정으로, 2022년 5월 30일부터 U+홈페이지에서는 자동응답을 설정할 수 없습니다.

 

 

 

가입 및 해지
서비스 가입하기
고객센터
고객센터 상담사를 통해 쉽고 간단하게 신청하세요.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

 

 

 

유의사항
서비스 신청 후 별도의 사용 설정이 필요하며, 예약 해제 기능 제공됩니다.
공중전화에서는 발신번호가 표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듀얼넘버 서비스 가입자는 듀얼 번호로 전화가 올 경우에도 전화 거는 사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화 거는 사람의 번호가 #기호와 함께 표시됩니다.
자동응답 서비스와 지정번호 필터링 서비스는 동시에 가입할 수 없습니다.
자급제 휴대폰은 콜메시지를 설정할 수는 있지만, 상대방의 콜메시지를 확인할 수는 없습니다.
매너콜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LTE/5G 요금제 사용자의 경우 부가세 포함 월 550원의 이용료가 부과됩니다.
서비스를 해지한 날에는 다시 가입할 수 없습니다. 해지한 다음날부터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