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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U+ 부가서비스 - 발신자번호강제표시 서비스에 대하여 살펴봅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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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G U+ 발신자번호강제표시 부가서비스는 발신번호를 숨기고 건 전화라도 번호를 표시해주는 서비스입니다.

    발신자번호강제표시 서비스

     

    서비스내용

    월정액: 무료

    내용: 발신번호 표시가 제한된 전화도 강제로 번호를 표시

     

     

     

    서비스 안내
    이럴 때 이용하세요
    발신번호를 숨기고 걸려오는 전화 협박(폭언, 협박, 희롱, 스팸)에 시달리고 있을 때

     

    이용안내
    발신자번호강제표시 서비스는 신분증과 사실 증빙서류를 제출한 고객에 한하여 1개월만 이용할 수 있으며, 특별한 사유가 있는 경우 1회에 한해 추가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가입과 해지에 관한 유의사항을 확인 후 신청하세요.

     

     

     

    가입 및 해지
    서비스 가입하기
    영업점
    전국의 LG유플러스 직영점이나 대리점에서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가까운 매장 찾아보기
    방문 시 신분증(주민등록증)과 사실 증빙이 가능한 서류가 필요합니다.
    - 신분증: 주민등록증
    - 사실 증빙이 가능한 자료 (아래 각 호의 자료 중 하나를 제출)
    ① 전화 협박 등의 일시 및 내용을 서면으로 기록한 자료 또는 내용을 녹음한 자료
    ② 전화 협박 등을 이유로 경찰관서에 범죄 신고를 한 경우에는 이를 증명하는 서류
    → 해당 경찰관서에서 송부 받은(경찰관서의 직인이 찍힌) 고소, 고발 확인증
    ③ 전화 협박 등에 의한 피해에 관하여 관련 상담소와 상담한 근거자료
    → 상담소에서 송부 받은(상담소의 직인이 찍힌) 상담확인증 및 상담 내역서 등
    ④ 그 밖에 제 ①호 내지 제 ③호에 준하는 자료

     

     

     

     

    유의사항
    발신자번호강제표시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전화 협박 또는 스팸으로 인한 피해를 입증할 수 있는 서류가 필요합니다.
    - 전화 협박: 폭언, 협박, 희롱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