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벨음세곡 부가서비스는 벨소리와 통화연결음을 합쳐 매달 3건씩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월정액 2,200원 (부가세포함)
통화연결음 기본 및 인사말 통화연결음 월정액 제공
통화연결음 및 벨소리 콘텐츠 합산 총 3건 제공

통화연결음 및 벨소리 합산 총 3건 이용 후, 콘텐츠를 추가 이용 하려면 별도의 정보이용료가 발생합니다.
아이폰 고객은 애플(ios) 운영체제로 인해 통화연결음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특징
매달 벨소리와 통화연결음을 최신 및 인기 음악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벨소리, 통화연결음을 개별로 이용하는 것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나만의 개성을 보여주는 인사말 통화연결음도 함께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가입 및 해지
서비스 가입하기
홈페이지
위쪽 ‘서비스 가입’을 눌러 쉽고 간단하게 신청하세요.
고객센터
고객센터 상담사를 통해 쉽고 간단하게 해지하세요.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
U+ 고객센터 앱
U+고객센터 앱에서 쉽고 간단하게 가입하세요.
U+고객센터 앱을 실행하고 메뉴(≡) → [요금제 및 부가서비스] → [모바일 부가서비스] → [미디어] → [폰꾸미기] → [벨음세곡] → [가입하기]를 누르세요.
영업점
가까운 LG유플러스 매장에서 가입하세요. 가까운 매장 찾아보기
U+뮤직벨링 앱
U+뮤직벨링 앱에서 쉽고 간단하게 가입하세요.
U+뮤직벨링 앱을 실행하고 [이용권] → [벨음세곡] → [가입하기]를 누르세요.
서비스 해지하기
홈페이지
위쪽 ‘서비스 해지’를 눌러 쉽고 간단하게 해지하세요.
홈페이지 로그인 후, [내 정보관리] → [가입서비스 조회 및 변경] → [부가서비스 변경] → [사용 중인 부가서비스] → 벨음세곡 오른쪽의 [해지] → [해지하기]를 누르세요.
고객센터
고객센터 상담사를 통해 쉽고 간단하게 해지하세요.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
U+ 고객센터 앱
U+고객센터 앱에서 쉽고 간단하게 가입하세요.
U+고객센터 앱을 실행하고 메뉴(≡) → [요금제 및 부가서비스] → [모바일 부가서비스] → [미디어] → [폰꾸미기] → [벨음세곡] → [해지하기]를 누르세요.
영업점
가까운 LG유플러스 매장에서 가입하세요. 가까운 매장 찾아보기
U+뮤직벨링 앱
U+뮤직벨링 앱에서 쉽고 간단하게 해지하세요.
U+뮤직벨링 앱을 실행하고 [이용권] → [벨음세곡] → [해지하기]를 누르세요.
유의사항
콘텐츠 할인 이용 혜택에 관한 안내
무료 제공 건수는 그 달에만 사용할 수 있고, 초과 사용하면 추가 요금이 발생합니다.
무료 제공 콘텐츠는 본인이 사용하거나 선물할 수 있습니다. 단, 벨소리의 경우 유플러스 휴대폰 이용 고객에게만 선물할 수 있습니다.
무료 이용 고객에게도 결제 알림 문자메시지가 전송됩니다. 약 20분 후에 무료처리 확인 문자메시지가 발송되니 안심하세요.
문자메시지 예시: [LG U+] 구매한 콘텐츠 1건이 무료 처리되었습니다.
서비스 이용 및 해지에 관한 안내
일부 구형 휴대폰은 서비스 가입 및 이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아이폰 고객은 통화연결음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뮤직벨링 모바일 웹사이트를 통해 이용해 주세요.
통화연결음 가입고객은 서비스 해지 후 가입할 수 있습니다.
선불형 상품으로 별도 해지하기 전까지 매달 자동 결제됩니다.
해지 신청을 하더라도 다음 달 결제일 전 날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결제일이 되면 자동 해지됩니다.
한 달 동안 구매한 콘텐츠 이력은 뮤직벨링 앱 실행 후 왼쪽 상단 [≡] → [이용권 가입상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알짜정액존 부가서비스와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며, 알짜정액존의 무료 제공 건이 먼저 사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