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맘대로 폰교체 부가서비스는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기종으로 바꿀 수 있는 최초의 스마트폰 교체 서비스입니다.
유료(부가세 포함)
※ 본 서비스는 ㈜볼트테크코리아와 제휴한 부가서비스로 U+고객만을 위한 서비스 입니다.
서비스 내용
교체 조건
기기 상태와 상관 없이 원하면 언제든지 2년 동안 2회 교체
기존 기기와 같은 모델 및 다른 제조사의 동일 등급의 모델로 교체 가능
(다른 세대간 교체 (4G↔5G) 불가)
고객이 있는 곳으로 신속하게 방문 교체
대면 배송 : 서울 6시간 이내 배송, 서울 외 지역은 다음 날 배송
택배 배송 : 접수 후 영업일 기준 2~3일 이내 배송
서비스 가입 기기 반납시 교체 가능
교체 시 최상급 휴대폰 (품질 보증이 추가된 새폰급) 으로 제공되며, 기기 자체 결함으로 고장 나면 교체일로부터 6개월 이내 교체 가능
고객 부담금
구매 시점 출고가의 12% (최소 수수료 5만원)
요금안내.
* 부가세 포함 금액입니다.
* 월 이용요금은 U+청구서를 통해 청구됩니다.
* '맘대로 폰교체'는 LG U+ 고객님만을 위해 bolttech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이며, 모든 서비스 (판매, 운영 및 관리 등)에 대한 법적 책임은 bolttech에 있습니다. (맘대로 폰교체 고객센터 : 1544-6622)
* 플립 모델은 출고가에 따라 기존 요금제에 가입 가능합니다.
서비스 특징
기존 보험의 까다롭고 번거로운 과정을 무조건 교체를 통해 획기적으로 개선한 신개념 폰 케어 서비스
“자유롭게” 교체 가능
- 파손 뿐 아니라, 단순 변심까지 2년내 2회 교체
- 같은 모델 뿐 아니라, 다른 제조사 동급 모델로 교체
“경제적인” 교체 가능
- 파손이 클수록 휴대폰 보험 대비 저렴한 보상
- 파손되지 않아도 2년내 언제든지 교체 혜택 가능
“편리하게” 가입과 교체 가능
- AI 원격진단으로 언제 어디서나 가입 가능
- 원하는 곳으로 신속하게 방문 교체
* 서울 6시간 이내 (서울 외 익일 배송)
이용 안내
사용중인 휴대폰을 반납해야 교체 받을 수 있습니다.
교체 기기 선택 시 동일 기종 (색상 선택 가능)이나 다른 제조사의 동일 등급 기종으로 교체 받을 수 있습니다.
맘대로 폰교체 서비스로 교체할 수 있는 기기는 지정되어 있습니다. 교체 가능한 단말 확인하기
휴대폰이 고장 또는 파손된 경우에도 그대로 반납하고 교체 받을 수 있습니다.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서 한번에 기기를 반납하고, 교체 받을 수 있습니다.
교체 기기는 최상급 휴대폰(품질 보증이 추가된 새폰급)으로 제공되며, 본래의 포장 및 부속품 없이 제공됩니다.
(단, 휴대폰의 터치펜은 반납 및 교체 품목에 포함됩니다.)
교체 받은 휴대폰이 기기 자체 결함으로 고장난 경우, 공식 서비스센터로부터 견적서 또는 고장 내용 등이 적힌 서류를 받아 제출해 주세요. 제출 시 교체일로부터 6개월 이내에 다시 교체받을 수 있습니다.
교체 신청이 완료된 이후에는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교체 후 정상 사용을 위해 교체하신 휴대폰의 기기변경은 맘대로 폰교체 고객센터에서 진행해 드립니다.
다른 세대 간 (4G 휴대폰에서 5G 휴대폰으로) 교체는 불가능합니다.
배송 정보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교체 신청을 접수한 경우
대면 배송 – 서울 : 6시간 내 배송, 서울 외 지역 : 영업일 기준 다음 날 배송
택배 영업일 기준 2~3일 이내 배송
평일 오후 5시 이후, 토·일요일/공휴일에 교체 신청을 접수한 경우
대면 배송 – 서울: 영업일 기준 다음 날 배송, 서울 외 지역 : 영업일 기준 2일 이내 배송
택배 배송 – 영업일 기준 2~3일 이내 배송
단말기 교체 프로세스
교체 받는 휴대폰 : 동일 모델 뿐 아니라 다른 동급 모델의 최상급 휴대폰
※ 최상급 휴대폰이란?
아이폰은 리퍼폰급, 삼성/LG폰은 스크레치 전혀 없는 새폰급
모든 교체폰에는 6개월 교체 워런티 추가
(교체 시 스크래치 등의 문제가 있을 경우 즉시 무료로 추가 교체)
가입 및 해지
서비스 대상
개통 후 1년 이내라면 언제든 가입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에서 구매하거나 개통한 스마트폰, 스마트워치, 태블릿은 가입할 수 있습니다.
단, 갤럭시 Z 플립, 갤럭시 폴드와 같이 화면이 반으로 접히는 폴드형 스마트폰은 제외입니다.
가입 조건
선불 휴대폰, 통신 기능 없는 와이파이 전용 태블릿, 개통하지 않은 휴대폰은 가입할 수 없습니다.
분실되거나 파손된 휴대폰은 가입할 수 없습니다.
원격 진단을 통해 기기 상태가 정상인 경우에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맘대로 폰교체 서비스에 가입한 적이 있는 기기, 고장 및 분실로 인해 보상 받은 기기로는 가입할 수 없습니다.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 또는 휴대폰 분실 파손 보험에 가입한 기기는 해당 서비스 해지 후 가입할 수 있습니다.
자급제 단말의 경우 출시 후 1년 이내 단말기만 가입 가능합니다.
서비스 가입하기
개통 60일 이내라면, 가까운 LG유플러스 매장에서 가입할 수 있습니다.
개통 14일 이내라면, U+고객센터로 문의해 가입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
개통 1년 이내라면, 맘대로 폰교체 홈페이지에서 가입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해지하기
LG유플러스 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 로 문의해 해지할 수 있습니다.
맘대로 폰교체 고객센터(1544-6622(유료)) 또는 맘대로 폰교체 홈페이지(https://uplus.bolttech.kr/에서 해지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자동 해지
아래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가 자동 해지됩니다.
*가입일로부터 24개월이 지난 경우
*교체 가능 횟수인 2회를 모두 사용한 경우
*다른 통신사로 번호 이동을 하거나 U+모바일 서비스를 해지하는 경우.
유의사항
가입한 기기를 분실하면 교체 서비스를 받을 수 없습니다.
교체 신청은 서비스에 가입된 기간 동안만 신청 가능 합니다.
휴대폰의 통신서비스가 이용 정지 혹은 일시 정지된 경우에도 본 서비스의 월 이용료는 정상 청구됩니다.
USIM을 변경하여 다른 휴대폰을 사용 중일 경우에도, 서비스에 가입한 휴대폰을 반납 가능하다면 교체 신청이 가능합니다.
사용하던 휴대폰을 반납해야 하므로, 배송이 시작되기 전 미리 휴대폰 백업을 완료해 주시기 바랍니다.
배송이 시작되기 전에 구글 계정 연동 해제 및 “나의 iPhone 찾기”를 꺼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반납된 휴대폰이 구글 계정이 연동되어 있거나, “나의 iPhone 찾기”가 켜져 있을 경우,
휴대폰이 정상 반납되지 않은 것으로 간주되며, 고객님께 배송비에 대한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배송기사에게 가입자 본인 신분증을 제시하고 기존 휴대폰을 전달할 준비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미성년자 법정대리인 외에는 대리 수령이 불가능합니다.
교체 받으신 휴대폰은 서비스에 가입하신 휴대폰 번호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서비스 해지 신청이 완료된 이후에는 해지 신청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서비스 해지 후에는 가입/교체 시 사용하신 휴대폰과 동일한 휴대폰으로는 재가입이 불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