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잎클로버

유플러스 [비디오 데이터 옵션] 100 % LTE 데이터팩은 어떤 서비스 인가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LG U+ [비디오 데이터 옵션] 100 % LTE 데이터팩은 어떤 서비스 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안심옵션

    100 % LTE 데이터팩(월정액 11,000원(부가세 포함))은 U+에서 제공하는 LTE 전용 서비스에 대해 매일 2GB 데이터를 기본 제공(월 최대 62GB)하는 부가서비스로 데이터 부담없이 저렴하게 이용 가능한 서비스 입니다.
      
    전용 서비스는 U+영화(Uflix), U+모바일tv, U+ 프로야구, U+Box, U네비, U+쇼핑, C-Games, Mnet HD뮤직, U+스토어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향후 서비스 추가/변경될 수 있음)



    LG U+ [뮤직벨링 앱] 통화연결음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뮤직벨링 앱

    통화연결음은 아래의 경로를 통해 설정/변경이 가능합니다.
    ① 뮤직벨링 앱 : 뮤직벨링 앱 접속 → 원하는 곡선택 → 연결음선택
    ② 홈페이지 : LG U+홈페이지 → 통화연결음 설정 > 통화연결음버튼 선택 → 원하는 곡 선택 설정
    ③ 뮤직벨링 모바일 웹 : 뮤직벨링 모바일웹(http://musicbellring.com → 본인인증(휴대폰번호) → 원하는 곡 선택 설정
     
    아이폰  단말에서는 뮤직벨링 앱 사용이 불가하며, 
    뮤직벨링 앱 사용이 불가능한 단말의 통화연결음 설정은 뮤직벨링 모바일웹(http://musicbellring.com에서 가능합니다.

     ▶ 통화연결음 설정/변경 바로가기
     → 안드로이드(뮤직벨링 앱)→ http://onesto.re/0000685984
     → 아이폰(뮤직벨링 모바일웹) → http://musicbellring.com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pi/data/flsv/RetrieveCpPcFlngTop.hpi?mid=2033


    LG U+ [간편결제매니저]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서비스 가입은 간편결제매니저 홈페이지, 제휴사 창의 간편결제매니저 버튼 또는 앱 마켓에서 앱을 다운로드 받으신 뒤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가입을 위한 문자메시지(SMS)비용은 무료입니다.


    LG U+ [발신자번호강제표시] 어떤 자료로 구체적인 사실 증빙을 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자번호강제표시

    피해 사실에 대해 증빙할 수 있는 자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전화협박 등의 일시 및 내용을 서면으로 기록한 자료
    2. 전화협박 등의 내용을 녹음한 테이프 등
    3. 전화협박 등을 이유로 경찰관서에 범죄신고를 한 경우 이를 증명하는 서류
    4. 전화협박 등에 의한 피해에 관하여 관련 상담소와 상담한 근거자료
    5. 그 밖에 제1호부터 제4호까지의 규정에 준하는 자료


    LG U+ [콜메시지] 콜메시지 설정을 했는데 착신휴대폰에서 표시가 안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콜메시지

    콜메시지는 LG U+ 이용 고객에게만 노출됩니다.
    발신자가 LG U+ 고객분이여도 수신자가 타 통신사를 사용하시면 설정 정보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출처: LG U+  자주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