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잎클로버

유플러스 [PASS] PASS 인증 이력을 확인할 수 있나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LG U+ [PASS] PASS 인증 이력을 확인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PASS 앱, U+홈페이지를 통해 인증한 이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U+홈페이지 : 개인> 로그인 > 내정보관리> 가입서비스 조회 및 변경> 내가입정보 > 휴대폰 인증내역 조회
        → https://www.uplus.co.kr/css/sinf/serv/RetrievePhoneCert.hpi
        
    ▶ PASS 앱 : 하단 '인증내역조회'


    LG U+ [PASS스탁] PASS 앱을 초기화하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스탁

    PASS 앱을 초기화하거나, 삭제하더라도 PASS스탁 회원자격이 유지됩니다.
    PASS 앱과 별도로 해지하셔야 합니다.



    LG U+ [MyOTP] MyOTP App은 어디서 설치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MyOTP

    MyOTP App은 Play스토어 또는 App Store에서 ‘MyOTP’ 또는 ‘마이오티피’를 검색하여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설치 문자나 QR코드 등을 통해 App을 설치하실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MyOTP 공식 홈페이지의 <서비스 설치>메뉴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LG U+ [아이지킴이] 아이의 실제 위치와 조회된 위치가 너무 차이가 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아이지킴이

    아이지킴이의 위치조회 방식은 기지국 조회방식으로 휴대폰이 위치한 지역에서 인접한 기지국과 통신이 가장 강한 곳에 위치한 기지국의 위치를 포함한 정보를 보호자분께 SMS 발송합니다.
    따라서 기지국이 많은 도시에서는 600m 이내, 크게는 1300m 이내의 오차가 발생할 수 있고 기지국이 드문 지방의 경우에는 1km 이내, 드물게 5km 까지의 오차가 발생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LG U+ [비디오 데이터 옵션] 데이터 스페셜 A 요금제 가입자도 3시간 / 24시간 데이터 Free 가입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안심옵션

    데이터 기본제공 요금제 (데이터 스페셜 A / B / C )와 데이터 비디오 안심옵션 가입자는 구입이 불가합니다.


    LG U+ [번호변경안내(유료)] 번호변경안내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번호변경안내(유료)

    번호변경안내 서비스는 이전 사용하던 전화번호를 해지 또는 변경 시, 현재 사용하는 번호로 자동 연결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이전 명의자와 현재 명의자가 모두 일치해야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LG U+ [유비키인증서] 인증서가 휴대폰에 저장이 되지 않습니다. 이유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유비키인증서

    인증서가 휴대폰에 저장되지 않는 사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첫째, 네트워크 장애로 무선 인터넷이 끓어진 경우
    둘째, 휴대폰 번호입력을 잘못한 경우
    셋째, 인증서 암호가 틀린 경우
    그 외의 경우 유비키 서비스 제공 사업자인 인포바인 고객센터 (02-718-1860)로 문의 바랍니다.


    출처: LG U+  자주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