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잎클로버

유플러스 [번호도용 문자차단] 서비스 해지 당일에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LG U+ [번호도용 문자차단] 서비스 해지 당일에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번호도용 문자차단

    서비스 해지 당일 재가입은 불가하며, 해지 익일 후에 가능합니다.


    LG U+ [단말기] 단말기 사용설명서는 어디서 얻을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단말기 사용 설명서는 단말기 제조회사 홈페이지에서 PDF 파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각 제조사 홈페이지나 고객 상담실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LG전자 : 대표번호 1544-7777
    ■ 삼성전자 : 대표번호 1588-3366
    ■ 팬택 : 대표번호 1588-9111(베가/스카이/CanU)
    ■ 애플 : 대표번호 080-333-4000 (아이폰)
    ■ 화웨이 : 대표번호 080-808-8888


    LG U+ [간편결제매니저] 기타 문의사항이 있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본 서비스에 대한 기타 문의사항은 간편결제매니저 고객센터(1599-4704)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LG U+ [LTE 청소년 요금제] 링을 모두 소진했는데, 추가로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청소년 요금제 사용자는 휴대폰 내 고객센터 앱에서
    LG U+에 등록된 보호자(법정대리인)의 동의 후 링 충전이 가능합니다.(법정대리인 LG U+ 이용 시 가능)

    최소 1,000원~ 최대 25,000원까지 충전 가능하며(1,000원=1,000링 충전),

    추가 충전 후 사용하지 않은 링은 다음달로 이월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앱에서 링 충전하기:[http://cv.uplus.kr/112.html]
     → 고객센터 앱 : 메인화면 상단 '≡' > 휴대폰 사용량 > 링 충전 및 선물 > 링충전



    LG U+ [금융사고안심팩] 명의도용 차단을 하는데 본인 확인은 왜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금융사고안심팩

    인터넷 사이트 등에서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변경하고자 할 경우에는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 25호’ 에 의거하여 개인정보 조회 및 변경하고자 하는 사람이 본인 인지를 확인하는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즉, 명의도용 차단 서비스 이용 시 본인 확인 절차를 반드시 거쳐야 하며, 본인 확인 시 별도의 요금은 부과되지 않습니다.


    LG U+ [법인폰 본인확인] 서비스 가입만 하면 바로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LG 유플러스 직영점을 통해 서비스 가입 신청 후 신청자 소속 법인폰 관리자가 유플러스 홈페이지(www.uplus.co.kr >> 기업>> Biz My페이지 메인 >> 법인폰 본인확인 서비스 관리)에서 최종 승인을 해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법인폰 관리자 승인 시 신청자의 휴대폰으로 문자메시지 안내됩니다.)
    승인 문자메시지 수신 후 본인확인 진행 시 비밀번호를 설정/입력하여 인증이 가능합니다.


    출처: LG U+  자주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