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각,일상 이야기

LG U+ [스팸차단] 서비스 해지 시 유의해야 하는 사항이 있나요?

by 커민s 2021. 8. 27.
 

LG 유플러스 [스팸차단] 서비스 해지 시 유의해야 하는 사항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스팸차단

해당 부가서비스 삭제 및 재가입 시 기존 설정내역 초기화 및 스팸차단 내역을 불러 올 수 없으므로, 삭제 시 이 점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이동 전화 해지 후 재가입, 명의변경 시 기존 설정내역 및 스팸차단 내역은 삭제됩니다.


LG 유플러스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 또는 ID/PW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1) 간편결제매니저 앱 실행 후 간편결제 리스트 확인
2) 등록할 간편결제 선택
3) 간편결제 결제 정보 (ID,PW 등) 저장


LG 유플러스 [듀얼넘버] 선호번호를 가상번호로 이용할 경우 제한은 없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듀얼넘버

선호번호 정책에 따라 선호번호는 1인당 1번호만 부여되며 취득 후 1년간 재취득이 제한됩니다.
   
1년 경과 시에도 이용중인 선호번호가 있다면 추가취득은 불가합니다
자세한 문의는 LGU+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바랍니다

*선호번호란?
  번호의 조합이 단순하여 기억하기 쉬워 많은 이용자들이 선호하는 번호


LG 유플러스 [로그인플러스] 이용사이트 해제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서비스 가입 후 로그인플러스 이용을 위해 고객이 직접 등록한 이용사이트 중 고객 편의성 등의 이용상 목적으로 선택한 이용사이트의 등록을 해제하여 해당 이용사이트 로그인시 로그인플러스 인증 없이 기존의 방식으로 로그인을 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로그인플러스 홈페이지 ‘이용사이트관리‘의 ‘이용사이트 해제’에서 발송된 문자메시지(SMS) 또는 이메일(E-mail)을 통해 본인확인 후 서비스 해지를 할 수 있습니다.

이용사이트 해제 시 해당사이트의 등록만 해제되고 전체 서비스는 해지되지 않습니다.
(등록이 해제된 이용사이트 이외의 등록된 이용사이트에서는 정상적으로 로그인플러스 인증이 적용됩니다)


LG 유플러스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에도 QoS(데이터 속도 제한)가 적용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기본정보

데이터 안심옵션 400K, (구)LTE Video/LTE음성요금제 200K, 월 15만원 상한 200K QoS 적용된 상태에서 U+ 데이터상품권 등록 시 QoS 자동 해제되고(LTE 속도로 이용), U+ 데이터상품권 잔여량 소진 시 QoS 재 적용됩니다.

 기본요금제 Video 전용데이터는 예외적으로, Video서비스 QoS 적용된 상태에서 상품권 등록 시 QoS 자동 해제되지 않고, 고객센터App 등을 통해 직접 QoS 해제 시 LTE 속도로 이용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휴대폰 소액결제] 최대 가능한도 상향 또는 하향 시 SMS로 알려주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최대 가능한도 상향 또는 하향 고객일 경우 SMS로 알려드리며, 변동된 한도 확인은 1일 00시부터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①최대 가능한도 상향 고객
 - SMS발송일 : 전월 마지막 주
 - SMS문구 : [LGU+]다음 달 휴대폰소액결제 이용한도 상향대상자입니다. *고객센터앱에서 확인가능
 - 발신번호 : 114
        
②최대 가능한도 하향 고객
 - SMS발송일 : 당월 첫째 주
 - SMS문구 : [LGU+]이번 달 휴대폰소액결제 이용한도가 하향되었습니다. *고객센터앱에서 확인가능
 - 발신번호 : 114 
      
단, 아래의 경우에는 SMS가 발송되지 않습니다.
- 휴대폰소액결제를 차단하셨을 경우
- SMS 수신을 거부하셨을 경우
- 114번호가 단말기 스팸설정으로 되어 있을 경우
      
이용한도 하향 고객의 경우 당월 첫째 주에 순차적으로 발송되므로, 하향 적용된 당일(1일)에 SMS를 수신 못하셨을 경우도 있으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LG U+    자주하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