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잎클로버

LGU+ [단말기A/S] 단말기, 기기, 기계, 폰, pcs폰에 불량이 생겼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엘지 U플러스 [단말기A/S] 단말기, 기기, 기계, 폰, pcs폰에 불량이 생겼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휴대폰분실파손

    기기가 고장 또는 파손이 된 경우라면 단말기 제조사 A/S 센터를 방문하셔서 기기를 점검 또는 수리 받아 이용 하시기 바랍니다.

    단, 단말기 자체 결함으로 인한 하자가 발생된 경우라면, 최초 개통 후 14일 이내 동일 모델/색상에 한해 제조사를 대신하여 교환해 드립니다.

    ▶ 제조사 AS센터 위치 확인하기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ss/csin/csin/RetrieveUbPiMasAgent.hpi


    엘지 U플러스 [iPhone] 아이폰에서 U+모바일tv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아이폰

    App Store 에서 아이폰용 U+모바일tv 앱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엘지 U플러스 [LTE 데이터] 여러가지 데이터 부가상품이 등록되었을 경우, 데이터 소진되는 순서가 궁금해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데이터혜택

    사용하는 요금제에 포함된 데이터 및 각종 데이터 부가상품이 중복 등록되었을 때, 데이터 소진 순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 데이터 소진 순서
    - (U+모바일tv 전용 데이터) > 2배쿠폰 데이터 > 프로모션 데이터> 주고받기 데이터 > 가족사랑 데이터 >    요금제 기본 제공량 > 공정위 보상 데이터 > 데이터 상품권 > 데이터 안심옵션    

    예를 들어, 데이터 2.3요금제(46,090원)를 이용하는 고객이 데이터 상품권 100MB(2,000원)을 충전하고, 가족에게 데이터 주고받기를 통해 500MB를 선물 받고, 장기고객으로 데이터 2배 쿠폰까지 적용했을 경우,    
    → 데이터 차감순서 : 데이터 2배쿠폰  2.3GB > 가족에게 주고받기로 받은 500MB > 요금제 기본 데이터 2.3GB > 데이터 상품권 100MB


    엘지 U플러스 [휴대폰 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 청구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당월 1일~당월 말일까지 사용한 금액을 익월에 LG U+ 이동통신 요금(통화료, 정보이용료 등)과 합산 청구됩니다.
    예) 2/1~2/28까지 사용한 휴대폰소액결제 금액은 3월 청구서(2월 LG U+ 이동통신 청구 내역서)에 합산 청구 됨.


    엘지 U플러스 [청소년 유해물 차단] 청소년 유해물 앱(App.)차단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자녀폰지킴이

    청소년 유해물 앱 차단서비스는 유해 웹사이트 및 유해 앱 접속 시, 필터링 앱을 통해 이를 차단해주는 서비스입니다.
    LG U+에서 제공하는 '자녀폰 지킴이App(무료)'을 구글PLAY 또는 U+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엘지 U플러스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휴대폰을 일시 정지했습니다. 그래도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일시정지를 하실 경우에는 통화/문자 발신,수신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이용하실 수 없으며, 일시정지 기간에는 요금도 부과되지 않습니다.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