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데이터 안심옵션] 데이터 안심옵션 플러스의 데이터 차감 순서가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안심옵션
데이터는 [요금제 기본 제공 데이터 → 데이터 안심옵션 플러스 데이터 400MB → 최대 400kbps 속도 제한] 순서로 차감됩니다.
최대 400kbps 속도로 제한된 이후에는 추가 과금없이 데이터를 마음껏 사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스팸차단] U+스팸차단 앱에서 스팸이 차단되었다고 계속 문자메시지가 옵니다. 알림을 받지 않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스팸차단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스팸 차단 알림을 해제하거나, 수신 방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① U+스팸차단 앱 실행 후 로그인하기
② [앱 설정] → [스팸 차단 내역 알림 설정] 누르기
③ ‘메시지 알림 수신설정’ 앞 체크박스를 눌러 수신 해제하기
※ 매일 같은 시간에 한번만 알림을 받고 싶다면 수신주기를 ‘매일’로 변경한 다음 원하는 시간으로 수신시간을 설정하세요.
※ 이메일로 알림을 받으려면 ‘이메일 수신설정’ 앞 체크박스를 눌러 선택한 다음, 정보를 입력해 주세요.
④ 상단 왼쪽에 있는 뒤로가기[<] → 팝업창의 [예] 누르기
<스팸 문자메시지 차단 알림 방식 변경 안내>
·기존
따로 알림을 해제하거나 변경하지 않으면 스팸이 차단될 때마다 실시간으로 문자메시지로 알려드립니다.
·2020년 9월 15일(화) 이후
U+휴대폰 가입 후 30일 이내 알림을 해제하거나 수신 방법을 변경한 이력이 없으면 이후,
스팸 차단 내역이 있어도 알림을 보내드리지 않습니다.
알림을 다시 받고 싶다면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또는 U+스팸차단 앱에서 언제든지 수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알림이 오지 않아도 스팸차단 기능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LG 유플러스 [통화연결음+매달1곡] 통화연결음+매달1곡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통화연결음 1곡 설정이나 선물한 후에는 통화연결음음악 변경을 하지 못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매달1곡
통화연결음+매달1곡 서비스에 가입하시면 설정 또는 선물 중 무료로 1건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LG U+ 홈페이지, 무선 U+ Lite, 뮤직벨링 모바일웹, 뮤직벨링 앱 서비스 채널에서 이용하셔야 무료 1건이 적용됩니다.
(기타 통화연결음 관련 외부사이트에서 제공되는 통화연결음 컨텐츠는 무료 대상 제외)
※아이폰(iOS) 사용 고객은 LG U+홈페이지, 뮤직벨링 모바일웹을 통해서만 무료 1건 설정 또는 선물을 하실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착신전환] 착신전환 신청 및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착신전환
착신전환 서비스는 U+ 통화도우미App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및 설정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경우, 범용 공인인증서가 필요하며, 통화도우미App을 이용하시면 24시간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설정/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통화도우미App 다운로드 방법: Play스토어, ONE Store(원스토어), App Store(앱스토어) > '통화도우미App' 검색> 앱 다운로드
- 통화도우미App 가입 방법 : 통화도우미App 실행 > 원격제어 비밀번호 설정 > 착신전환 선택 > '서비스 가입' 선택 > 생년월일 입력 > 가입완료
- 통화도우미App 설정 방법 : 착신전환 선택 > 착신전환 번호 입력 후 저장
통화도우미App을 통해 서비스 가입 및 원격제어 비밀번호 설정 후, 원격제어 010-8400-8282(통화) 번호를 이용해 간편하게 설정이 가능합니다.
▶ 착신전환 통화도우미App 바로가기:
- 안드로이드 용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lgt.call
- 아이폰(iOS) 용 : https://appsto.re/kr/UaV04.i
LG 유플러스 [LTE 표준 요금제] 데이터는 사용하고 싶지 않은데, 차단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LTE폰
LTE 표준 요금제를 이용하시면 'LTE 데이터 이용 차단 (LTE 표준 전용)' 부가서비스 등록이 가능합니다. (무료)
LTE 표준 요금제는 별도 제공되는 기본 데이터가 없으며, 사용량 모두 과금되므로 LTE 데이터 이용 차단을 등록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해당 부가서비스를 가입 후 단말기 재부팅을 해주셔야 정상 차단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출처: LGU+ 자주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생각,일상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