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각,일상 이야기

LG 유플러스 [통화연결음+매달1곡] 통화연결음 관련 서비스를 이용 중인데, 통화연결음+매달1곡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by 커민s 2021. 6. 24.
 

LGU+ [통화연결음+매달1곡] 통화연결음 관련 서비스를 이용 중인데, 통화연결음+매달1곡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매달1곡

통화연결음 또는 통화연결음 쿠폰 가입자께서는 바로 가입 전환 가능하며, 기존 빅3팩, 문자콜링팩, 통화연결음 무제한정액제,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서비스 가입자 고객님은 서비스 해지 후 가입 가능합니다.     
 
◆ 가입방법
① 유선 LG U+ 홈페이지 →개인 → 상품소개 → 휴대폰상품보기 → 휴대폰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매달1곡 → 상단 [신청하기] 버튼으로 서비스 가입
② 뮤직벨링 앱 : 뮤직벨링 앱 접속 → 월정액 → 통화연결음+매달1곡 가입하기


LGU+ [단말기] 갑자기 등록 후 사용하세요, 개통이 필요합니다 라고 나오면서 발수신이 안 됩니다.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사용하시는 도중 갑자기 등록 후 "사용하세요, 개통이 필요합니다, 미등록 단말기 입니다" 라고 나오면서 발수신이 되지 않는 경우는 단말기상 등록되어 있는 정보 오류 또는 인증서비스에 오류가 생겨서 나타날 수 있는 문제 입니다.

단말기상 등록 정보를 확인하여 처리를 해야하므로 고객센터로 문의 주셔서 조치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LGU+ [벨소리] 삼성 마스터폰으로 바꿨습니다. 벨소리 구매를 어디서 해야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소리

삼성 마스터폰(SM-B510L/SM-B510LL)은 단말 제조사에서 벨소리 미지원 단말로 만들어져 벨소리 구매 및 선물 수신이 불가합니다. 
     
■ 벨소리 (영상벨 포함) 서비스 불가
- WAP이 탑재되지 않았으므로 U+ Lite를 통한 벨소리 설정 불가
- APP 사용이 불가한 피쳐폰이므로 APP을 통한 벨소리 설정 불가 
     
■ SM-B510L 벨소리 설정 방법
- 제조사 제공 기능상 외장 메모리에 고객님께서 별도로 보유하고 계신 MP3파일을 이동/저장하여 단말에 장착 후 설정
  (자세한 설정 방법은 사용 메뉴얼이나 제조사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LGU+ [060 발신차단]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신청 및 해지가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060 발신차단

홈페이지에서 서비스를 신청 / 해지 할 수 있습니다.
단, 청소년 고객님의 경우 청소년 보호를 위해 홈페이지를 통한 서비스 해지가 불가합니다.

▶ 서비스 신청/해지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0401&prodCdKey=LRZ0001132


LGU+ [비즈링] 비즈링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비즈링이란 통화연결음을 기업 홍보 및 광고 음원으로 변경하여, 발신고객에게 들려주는 기업형 마케팅 서비스 입니다.
비즈링 서비스의 신청 및 해지를 원하실 경우,비즈링 고객센터 [1588-6587]로 전화 주시면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비즈링 서비스를 등록하시면  관련업체 및 대외적인 회사 이미지 상승의 효과가 있으며, 업무상 관련있는 사람이나 해당 회사의 솔루션에 관심 있는 대상에게 노출됨으로써 홍보비용 절감 효과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