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잎클로버

LGU+ 모바일 [휴대폰 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이 안 됩니다.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엘지 U플러스 MOBILE [휴대폰 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이 안 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아래와 같은 상태일때는 휴대폰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 명의자의 주민등록번호 앞 7자리와 온라인에 입력한 주민등록번호 앞 7자리가 불일치한 경우
    - 현재 상태가 미납으로 인해 사용정지 또는 해지된 경우
    - 현재 요금 체납 상태인 경우
    - 법인 고객 또는 만 19세 미만 미성년고객인 경우
    - 선불(PPS) 요금제 이용자인 경우
    - 번호가 일시 정지 상태인 경우
    - 듀얼넘버를 통해 결제를 시도하는 경우
    - 휴대폰소액결제 차단등록이 되어 있는 경우
    - 휴대폰이 분실 등록된 경우
    - 휴대폰소액결제 대행사나 컨텐츠제공업체의 제한정책으로 인해 이용이 불가능한 경우
    - 1년 이상 휴대폰소액결제 미이용 고객으로, 결제사기 피해예방을 위해 자동차단 설정된 경우
    - 휴대폰 가입 시, 휴대폰소액결제 이용에 동의하지 않은 경우
    - 착신전환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경우


    엘지 U플러스 MOBILE [LTE 데이터쉐어링] 서비스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안심옵션

    데이터 쉐어링은 등록하실 단말기 지참 후, LG U+ 대리점/직영점 방문하여 신청이 가능합니다.
    최대 2대까지 무료로 등록 가능합니다. (USIM 구매 비용은 별도 부과됨)

    3대부터는 월정액 7,700원(부가세 포함)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리점/직영점 위치 확인하기
    → 홈페이지: http://www.uplus.co.kr/css/sinf/brsc/RetrivePosSvc.hpi?mid=2504


    엘지 U플러스 MOBILE [휴대폰 소액결제] 소액결제 차단 및 해제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소액결제 차단 및 해제는 고객센터 App, U+멤버스 App, 홈페이지, 고객센터114, 대리점을 통해 간편하게 설정이 가능합니다.
        
    ▶ 소액결제 차단/해제 신청하기
    → 고객센터 App에서 신청 : http://cv.uplus.kr/115.html
    [메인화면 상단'≡' → 소액결제 → 차단설정 및 해제(차단해제 시 아이핀 or SMS인증)]
          
    → U+멤버스 App에서 신청:
    안드로이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uplus.membership&hl=ko
    아이폰 https://itunes.apple.com/kr/app/u+membeosib/id958811075?l=en&mt=8
    [홈 → 휴대폰 소액결제 → 설정하기 → 차단 설정(차단해제 시 결제 비밀번호 인증)]
             
    → 홈페이지에서 신청
    [홈 → My페이지 → 요금조회 → 휴대폰소액결제 → 차단설정/해제(차단해제 시 U+휴대폰인증 필요)
        
    → 고객센터114로 신청
        
    → 대리점에서 신청
    [명의자 본인 방문하여 신청 (명의자 신분증, 사업자등록증(개인사업자의 경우) 지참 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