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모바일 tip

LG U+ 스마트홈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스마트홈 스피커 전원이 들어오지 않을 때 어떻게 하나요?

커민s 2024. 3. 28.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스마트홈 스피커 전원이 들어오지 않을 때 어떻게 하나요?
배터리가 방전 상태일 수 있으니, 전원선을 연결하여 사용해 주세요.
그래도 전원이 들어오지 않는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다른 통신사의 와이파이 공유기와 스마트홈 스피커를 연결할 수 없나요?
연결할 수 있습니다.
단, 다른 통신사의 와이파이와 연결하는 경우 스마트홈 스피커에서 U+tv 서비스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스피커를 사용하려면 꼭 U+tv와 연결해야 하나요?
▶ 클로바 프렌즈+ / 클로바 프렌즈+ 미니 / U+AI_어벤져스
U+tv를 연결하지 않아도 스피커는 사용할 수 있습니다.
U+tv와 연결하지 않으려면 U+tv 연결 화면에서 [연결안함]을 누르시면 됩니다.
    

▶ U+스마트홈 우리집AI
U+tv와 연결하지 않아도 스마트홈 스피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U+tv와 연결하지 않으려면 U+tv와의 연결 단계에서 30초만 기다려 주세요. 자동으로 다음 단계로 넘어갑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기기 설치 후 해지 또는 반품을 신청할 수 있나요?
가입 후 14일 이내에 해지하는 경우 기기만 반납하면, 할인반환금 없이 해지 또는 반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가입 후 14일 이후에 해지하는 경우 기기 반납 없이 사용 일수에 따라 할인반환금이 청구됩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품질 보증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기기, 충전기, USB 케이블은 구입일로부터 1년까지 무료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입일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 제조일로부터 3개월이 되는 날부터 1년 동안 무료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A/S 접수 후 수리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접수 후 3일 안에 홈매니저가 방문하여 기기 상태를 확인합니다.
불량인 경우 다른 제품으로 바로 교체해 드립니다.


출처:  LG U+ 
자주하는 질문 :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