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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U+ 스마트홈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스마트홈 스피커가 전혀 작동하지 않아요.

커민s 2024. 3. 12.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스마트홈 스피커가 전혀 작동하지 않아요.
우선 스피커의 전원을 껐다가 켜 주세요. 그래도 작동하지 않으면 초기화해야 합니다.
초기화하면 설정해 둔 정보도 함께 지워져 스피커 연결 단계부터 다시 시작해야 하니, 참고해 주세요.
     
아래 내용을 확인하여 스마트홈 스피커 종류에 맞는 방법을 따라해 보세요.
     
▶ 클로바 프렌즈+ / 클로바 프렌즈+ 미니
기기 뒷면 상단의 음소거 버튼과 하단의 전원 버튼을 동시에 10초 이상 누르면 초기화됩니다.
스피커를 초기화하면 설정해 둔 정보도 함께 초기화되어 스피커 연결 단계부터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 초기화 방법 보기 http://naver.me/5gKR3AXD 
     
▶ U+스마트홈 우리집AI
기기 하단에 작은 홈 부분을 뾰족한 도구로 10초 이상 누르면 초기화됩니다.        
     
▶ U+AI_어벤져스
기기 뒷면 상단의 음소거 버튼과 하단의 전원 버튼을 동시에 12초 이상 누르면 초기화됩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A/S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해 주세요. 신청한 날에 홈매니저가 방문합니다.
※ 상담 가능 시간 : 휴일 없이 24시간 운영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음악 서비스 이용권이 있는데 전체 듣기가 안돼요.
스마트홈 기기 종류에 맞게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또한 구매한 이용권에 따라 스마트홈 스피커를 이용하지 못할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 클로바 프렌즈+, 클로바 프렌즈+ 미니
   • VIBE, 네이버뮤직인 경우
앱 우측 상단의 설정 메뉴→[계정설정]에서 이용권을 구입한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다른 계정으로 로그인되어 있다면, 이용권을 구매한 계정으로 로그인한 뒤 스피커를 다시 연결해 주세요.
   • 지니뮤직, 벅스인 경우
네이버 클로바 앱 우측 상단의 설정 메뉴→[서비스 설정]→[뮤직]→이용권을 구매한 서비스에 해당 계정으로 로그인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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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U+스마트홈 우리집AI, U+AI_어벤져스
   • VIBE, 네이버뮤직인 경우
앱의 [서비스 설정]→[음악 설정]→[클로바 앱 열기]에서 이용권을 구입한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다른 계정으로 로그인되어 있다면, 이용권을 구매한 계정으로 로그인한 뒤 스피커를 다시 연결해 주세요.
   • 지니뮤직, 벅스인 경우
이용권이 가입된 계정으로 로그인이 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U+스마트홈 서비스를 이용하고 싶은데, 스피커에서 '등록된 기기가 없습니다'라는 음성 안내가 나와요.
U+스마트홈 앱에 등록한 기기명으로 불러야 스피커에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를 따라해 주세요.


▶ 클로바 프렌즈+ / 클로바 프렌즈+ 미니
네이버 클로바 앱 하단 [스마트홈] → [등록하기] → [U+스마트홈]에서 원하는 스마트홈 기기를 눌러 기기명과 명령문 예시를 확인해 주세요.  


▶ U+스마트홈 우리집AI / U+AI_어벤져스
U+스마트홈 우리집AI 앱 [스마트홈] → [네이버 클로바 앱 열기] → 화면 하단 [등록하기] → [U+스마트홈]에서 원하는 스마트홈 기기를 눌러 기기명과 명령문 예시를 확인해 주세요.


출처:  LG U+ 
자주하는 질문 :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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