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잎클로버

LG U+스마트홈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스마트 보안은 어떤 기능인가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U+스마트홈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스마트 보안은 어떤 기능인가요?
    스마트 보안 기능을 켜면 맘카 Easy2에서 침입 감지 시 경고음을 울리고 휴대폰으로 알림을 보냅니다.
    휴대폰 알림 팝업창의 버튼을 누르면 바로 112에 신고해 빠르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U+스마트홈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다른 통신사 인터넷을 사용하고 있는데 가입할 수 있나요?
    네. 다른 통신사 인터넷 이용 고객도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U+스마트홈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도어센서 2개 중 하나를 다른 기기로 바꿀 수 있나요?
    아니요.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구성 기기는 다른 기기로 바꿀 수 없습니다.




    U+스마트홈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화재가 발생하면 무조건 보상받을 수 있나요?
    아니요. 아래와 같은 경우 화재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고객님의 중과실 또는 고의로 인해 발생한 사고
    -천재지변에 의한 사고
    -화재로 인한 분실물에 대한 보상
    -가입 시 등록한 주소지와 설치 주소가 다른 경우
    -주택이 아닌 곳에서 발생한 손해





    U+스마트홈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우리집에서 발생한 화재로 피해 입은 옆집 손해도 보상되나요?
    아니요.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가입 및 설치 주소에서 발생한 피해만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설치 주소를 변경하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무료)로 문의해 주세요.






    U+스마트홈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장난이나 실수로 112 출동 요청을 하면 어떻게 되나요?
    장난으로 신고하는 경우 경범죄 처벌법에 따라 과료, 벌금 또는 구류
    (교도소 또는 경찰서 유치장에 1일 이상 30일 미만의 기간 동안 가둠)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U+스마트홈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침입 감지 알림을 받고, 경찰에 신고 문자메시지를 보내면 이후 과정은 어떻게 되나요?
    신고자 휴대폰 번호와 이름, 집주소 등의 정보가 경찰에게 전달되어 출동 전 확인 전화를 드립니다.
    상황에 따라 별도의 확인 전화 없이 바로 현장으로 출동할 수도 있습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