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모바일 [MyOTP] 서비스 해지 시 이용 요금은 어떻게 부과되나요?
서비스 이용 요금은 가입 일부터 해지 시까지의 요금이 일할 계산됩니다.
정확한 사용 요금을 확인하시기 위해서는 MyOTP 고객센터(1644-1552)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LG U+ 모바일 [MyOTP] MyOTP App은 어디서 설치하나요?
MyOTP App은 Play스토어 또는 App Store에서 ‘MyOTP’ 또는 ‘마이오티피’를 검색하여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설치 문자나 QR코드 등을 통해 App을 설치하실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MyOTP 공식 홈페이지의 <서비스 설치>메뉴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LG U+ 모바일 [자녀폰 지킴이] 부모 회원은 앱을 어떻게 사용하나요?
앱 설치후, 부모회원가입을 통해 가입하고, 자녀를 등록하여 자녀 원격 제어 및 차단 통계를 확인 가능합니다.
LG U+ 모바일 [유비키인증서] 인증서가 휴대폰에 저장이 되지 않습니다. 이유가 무엇인가요?
인증서가 휴대폰에 저장되지 않는 사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첫째, 네트워크 장애로 무선 인터넷이 끓어진 경우
둘째, 휴대폰 번호입력을 잘못한 경우
셋째, 인증서 암호가 틀린 경우
그 외의 경우 유비키 서비스 제공 사업자인 인포바인 고객센터 (02-718-1860)로 문의 바랍니다.
LG U+ 모바일 [발신번호표시제한] 문자 메시지를 발송하면 상대방이 내 번호를 볼 수 있나요?
발신번호 표시제한 서비스는 음성/영상통화만 지원하며 SMS/MMS는 지원되지 않아, 문자메시지 발송시 내 번호가 상대방에게 노출됩니다.
LG U+ 모바일 [자녀폰 지킴이] 자녀폰 지킴이 서비스를 iPhone에서 사용 할 수 있나요?
iOS 적용단말(iPhone/ iPad)에서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LG U+ 모바일 [MyOTP] 인증번호를 정상적으로 입력해도 OTP인증에 실패하였습니다.
인증번호를 유효시간 내에 입력하지 않은 경우 해당 인증번호가 폐기되어 OTP인증에 실패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한번 사용된 인증번호는 재사용이 불가능하므로 인증번호 하단의 <새로고침> 버튼을 눌러 새로운 인증번호를 발급받으시기 바랍니다.
LG U+ 모바일 [자동응답] 자동응답 “설정” 상태일 때 문자 메시지는 수신이 되나요?
자동응답 설정 시에도 문자메시지 수신이 가능합니다.
출처: 엘지 U+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PC.모바일 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LG 유플러스 mobile [유비키인증서] 모든 단말기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0) | 2023.03.24 |
---|---|
LG 유플러스 mobile [USIM 스마트인증] 전자서명 도중 스마트인증 비밀번호가 무엇인가요? (0) | 2023.03.23 |
LG 유플러스 mobile [MyOTP] MyOTP는 어떻게 사용할 수 있나요? (0) | 2023.03.21 |
U+ Mobile [060 발신차단]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신청 및 해지가 가능한가요? (0) | 2023.03.19 |
U+ Mobile [스팸차단] U+스팸차단 App은 어떤 어플인가요? (0) | 2023.03.1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