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mobile - [PASS스탁] 기기변경을 했는데 이용할 수 있나요?
LG유플러스에서 기기 변경한 경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U+ mobile - [PASS신용관리] 조회한 신용정보는 저장하나요?
조회된 신용정보는 저장하지 않고 PASS 앱 종료 시 삭제됩니다.
LG U+ mobile - [PASS스탁] 한 달 이용요금은 얼마인가요?
유료회원일 경우, 매월 부가세 포함 11,000원이 통신 요금에 합산되어 청구됩니다.
LG U+ mobile - [원넘버_공통] 휴대폰과 워치의 통신사가 다른데, 원넘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원넘버 서비스는 휴대폰과 워치 모두 유플러스 서비스에 가입해야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U+ mobile - [PASS신용관리] 무료서비스를 해지하면 어떻게 되나요?
무료서비스를 해지하시면 미가입자로 전환되며, PASS신용관리에서 제공하는 무료서비스를 더 이상 이용할 수 없습니다.
LG U+ mobile - [PASS부동산지키미]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되나요?
무료서비스 해지는 PASS 앱에서만 가능하며, 유료서비스 해지는 PASS 앱 및 LG유플러스 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에서 가능합니다.
PASS 앱 실행 후 [메뉴] → [설정] → [부가서비스 설정] → [PASS부동산지키미] → [PASS부동산지키미 (무료)동의 철회]를 눌러주세요.
LG U+ mobile - [PASS신용관리] 신용정보 푸시 알람 설정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PASS 앱 사이드 메뉴>설정>부가서비스설정>PASS신용관리>푸시설정에서 변경하시면 됩니다.
LG U+ mobile - [원넘버_삼성 및 LG워치] 가입 시 워치로 인증 문자메시지를 받을 수 없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휴대폰과 워치가 블루투스로 연결되어 있으면 워치로 인증 문자메시지를 받을 수 없습니다.
원넘버 서비스 가입 전, 블루투스 연결을 해제해 주세요.
LG U+ mobile - [PASS건강지키미] 어떤 서비스인가요?
가입한 보험내역 및 월 납입금액, 보장금액, 휴면보험금과 청구 가능 보험금 등의 보험정보와 최근 진료 및 의료비 내역, 투약 정보 등의 건강정보를 휴대폰으로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출처 엘지 u+ 자주찾는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PC.모바일 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LG 유플러스 모바일 - [PASS스탁] 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0) | 2022.11.14 |
---|---|
LG 유플러스 모바일 - [원넘버_공통] 휴대폰과 워치 명의자가 달라도 원넘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0) | 2022.11.13 |
LG 유플러스 모바일 - [PASS스탁] PASS 앱을 초기화하면 어떻게 되나요? (0) | 2022.11.11 |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 [U+카카오내비] 다른 앱과 함께 사용할 수 있나요? (0) | 2022.11.09 |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 [U+카카오내비] 출발지 변경을 할 수 없나요? (0) | 2022.11.0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