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매너콜] 매너콜 문자메시지가 안 오네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매너콜
통화중대기, 음성사서함 바로 전환, 선택형 안내멘트 등의 일부 서비스를 함께 이용하는 경우는 문자메시지가 발송되지 않습니다.
또한 최신 단말로 데이터 사용 중에 다른 전화가 걸려온 경우, 다른 작업이 일시적으로 중단되어지고 통화가 우선적으로 연결되어지므로 부재중 통화로 간주하지 않아 문자메시지 통보 및 부재중 전화조회 기능에서 확인할 수 없습니다.
LGU+ [U+ LTE블랙박스] 할부 구매 후 서비스 해지 시 위약금은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서비스 해지 시 이용료에 대한 해지 위약금은 없습니다.
단, 단말기에 대한 잔여 할부금은 한꺼번에 청구가 되고 전액 납부하셔야 합니다.
LGU+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서비스 가입처를 확인하고 싶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서비스 가입처에 대한 문의는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고객센터 1599-0274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LGU+ [스팸차단] U+스팸차단 App은 어떤 어플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스팸차단
U+스팸차단 App은 LG U+에서 제공하는 무료 스팸차단 App으로, 기존 제공하는 스팸차단 서비스 외에 따로 개인적인 설정을 통해 스마트폰 자체에서 더욱 강력하게 스팸차단 설정을 할 수 있는 App입니다.
LGU+ [지정번호필터링] 전화차단 시 그 사실을 내가(본인이) 확인할 수 없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지정번호필터링
지정번호 필터링으로 차단된 전화의 내역은 확인 가능합니다.
고객님이 차단 통보 메시지를 받고 싶으시면, 홈페이지에서 차단 시 고객 알림 기능을 ON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 경로 : LG U+ 홈페이지 > 지정번호필터링 > 서비스 설정 > 부가서비스 설정 팝업 > 차단번호 입력/설정 > 차단 시 고객 알림 사용/미사용 설정 가능
LGU+ [아이지킴이] 아이지킴이는 어떤 서비스 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아이지킴이
아이지킴이는 휴대폰 SMS를 통해 자녀의 위치를 주기적으로 받아봄으로써 자녀를 각종 위험에서 사전에 보호하고 안전을 지켜줄 수 있는 위치기반 안심 서비스로 U Lite에서만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용자에 따라 보호자용과 자녀용으로 가입이 가능하며, 최대 3명까지 자녀 또는 보호자의 등록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고객센터, 가까운 대리점을 통해 가입 및 보호자 또는 자녀 등록이 가능하며, 월정액 요금은 3,300원(부가세 포함)입니다.
단, 청소년요금제를 사용하는 고객님께서는 아이지킴이 자녀용을 월정액 1,650원(부가세 포함)의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지킴이 서비스는 2018년 10월 31일부터 신규가입이 제한됩니다.
기존 가입자는 그대로 이용 가능하나, 해지 시 재가입이 불가합니다.
▶ 부가서비스 신청/변경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0801&prodCdKey=C000000110
'생각,일상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엘지 유플러스 [표준 요금제] 표준요금제에 대해 알려주세요. (0) | 2021.06.13 |
---|---|
엘지 유플러스 [분실폰위치찾기] 분실폰 위치찾기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0) | 2021.06.12 |
엘지 유플러스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분실 및 도난으로 보상 받으려면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신청을 언제까지 해야 하나요? (0) | 2021.06.11 |
엘지 유플러스 [청소년 요금제] 링 요금제 자동 상한 옵션에 대해 설명해 주세요. (0) | 2021.06.11 |
엘지 유플러스 [청소년 요금제] 링 요금제 & 자동 상한 옵션 37,000으로 설정한 후 월 중에 후불 충전을 하면 링 소진은 어떵게 되나요? (0) | 2021.06.1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