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스마트홈 [원격급식기] 기기 위치를 옮겨도 상관없나요?
기기 위치를 옮겨도 상관없습니다.
다만, 무선공유기와의 거리나 댁내 구조에 따라 음영지역에 놓여지게 될 경우, 원격 제어가 안 될 수 있으므로 주의해주세요.
엘지 U+스마트홈 [펫케어] 가입 시 받을 수 있는 제휴 혜택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U+스마트홈 앱 실행 후 펫카 → [커뮤니티] → [특별 혜택]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엘지 U+스마트홈 [원격급식기] 정전 시에도 동작이 되나요?
전원 공급이 어려운 경우 보조 전원(건전지AA 3개)을 통해 일시적인 사료 공급이 가능합니다.
*보조전원은 일시적인 사용만 가능하며, 전원 어댑터 사용 시에만 정상사용이 가능합니다.
기본적으로 어댑터가 연결됐을 경우 어댑터를 사용한 전원공급을 우선으로 합니다.
엘지 U+스마트홈 [원격급식기] 하루에 얼마나 먹었는지 궁금해요.
스마트홈앱 메인리스트에서 확인가능해요. 현재 밥그릇의 사료 잔량과 오늘 총 제공량(g)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엘지 U+스마트홈 [원격급식기] 원격급식기의 밥을 다 먹었는데 인식하지 못해요.
원격급식기를 딱딱하고 평평한 바닥 위에서 사용해주세요.
원격급식기 아래가 부드럽거나, 딱딱하지 않은 경우, 정상적인 측정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엘지 U+스마트홈 [원격급식기] 외부에서 동작이 가능한가요?
네, 실시간으로 사료주기 가능합니다.
엘지 U+스마트홈 [원격급식기] 건전지 사용 시 얼마나 사용할 수 있나요?
건전지는 특수한 상황을 위한 것으로, 일시적인 전원 공급만 가능합니다.
엘지 U+스마트홈 [간식로봇] A/S 신청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유플러스 고객센터(101)를 통해 AS접수해주세요.
엘지 U+스마트홈 [원격급식기] 툭툭치면 사료가 나와요.
급여 상황이 아닐 때, 사료가 토출되지 않도록 잠금 장치가 되어 있습니다.
사료통이 제대로 조립되었는지 확인 부탁드리며, 사료가 계속 새어 나오는 경우 유플러스 고객센터(101)를 통해 접수 부탁드립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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